정책같은 부분은 대행사에서도 해결이 안 된다면 개인이 해결하기는 힘든 문제입니다.





일반적으로 소액결제를 사용하게 되면 전월 통신요금과 합산되어 익월에 청구되는데

세 번째 정책은 현재 통신요금 미납은 없으나 과거에 통신요금 미납 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이 정책은 미납 요금이 없어도 결제정책이 나오는 이유중 하나이며,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에 매우 민감합니다.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위와 같이 다날의 정책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정책을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듀이티켓을 이용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다날 정책은 대부분 통신요금이 미납이되서 정책이 걸린 경우가 대부분이고 미납된 요금을 납부할 시 바로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책으로 결제가 불가하거나,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 정책미납에 걸리신 분들 모두 안된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가능티켓으로 꼭 연락 주세요!

소액결제 정책이란 휴대폰 신규개통, 요금 미납 연체 등으로 다양한 이유로 대행사(다날,모빌리언스,갤럭시아)등에서 본인명의의 각 통신사를 통해 한도를 확인했는데도 불구하고 소액결제가 되지않는 경우를 소액결제 정책이라 부릅니다.

대부분 미납으로 인한 결제불가는 바로 납득을 하지만 미납도 없는데 정책상 결제불가 라는 말이 뜨면 대체 정책이 뭔지, 미납이 없는데 왜 결제가 안된다는건지 바로 납득을 못하시는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이 또한 결제 대행사에서 소액결제 정책미납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 신뢰도가 낮은 회원으로 분류하여

현재 통신 미납은 없으나 과거에 통신요금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에 해당합니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두번째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소액결제 정책미납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대행사는 업체별로 자신들만의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는 문구는 현재 통신사 잔여한도로 설정해둔 금액이 도달하여 해당 결제를 진행 할 수 없다는 문구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