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한도도 있고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상태입니다.

세 번째 정책은 현재는 통신요금 미납이 없으나 과거 통신요금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이 정책은 미납 요금이 없는 경우에도 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 중 하나이며,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에 매우 민감합니다.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당연히 결제 대행사 쪽에서도 이런 경우는 사고를 대비하여 한번에 큰 금액을 결제하지 못하게 제한을 걸어둡니다. 

평소에 소액결제를 전혀 사용한 적이 없는 휴대폰 이거나, 소액결제로 큰 금액을

납부일이 달이 지나서 주말이 되는 경우도 있는데 이런 경우 요금이 빠지지 않아도 다날 정책 중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창이 뜨면서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가 제한됩니다",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타나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고 표현합니다.

다섯 번째 정책은 본인명의 휴대폰이 여러 대 있으며, 소액결제를 사용한 경우 나오는 정책입니다.

통신사에 전화해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은 없지만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의 기준이 있어서 제한된 것 같다. 라고 말하길래 저 마저도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 결제가 제한됩니다" 소액결제 정책 또는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오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고 표현합니다.

그리고, 빠르고 정직하게 고객님의 계좌로 바로 입금이 되는 것이죠. (사설이 길었습니다 ^^;;)

또 정책을 우회하는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지금 당장은 여유가 생길지 몰라도 다음달부터 경제적으로 큰 부담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경제적인 여건을 충분히 고려하여 이용해야 합니다.

결제금액은 이동통신요금으로 후불청구되는 결제서비스입니다. 휴대폰 결제

그렇지만 이 경우는 미납이나 연체내역이 있으면 상품권 결제 또한 잘 안되기 때문에

이어 “여신전문금융업법 체계에서 일원화해 규율하되, 신용카드업보다 완화된 ‘소액후불결제업’ 도입 등 일부 보완해 동일한 행위는 동일하게, 다른 것은 다르게 규율할 필요가 있다”며 “여전법 내 스몰 라이선스 소액결제 정책미납 형태(소액후불신용결제업)로 도입해 최소 자본금과 소액후불한도 등에 대한 별도의 기준을 적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